검색결과 리스트
글
필리핀 화폐(페소) 돈세탁 알콜소독
잡다한 이야기
2010. 6. 24. 20:29
일주일 전부터 계속 오전 오후 모두 체력향상을 이유로 수영을 한다. 수영을 전혀 하지못했던 내가 이제는 잠영에 접영까지 한다.. 참 세상 오래살고 볼일이다..ㅋㅋ
오늘은 오전 8시 반에 일어나 10시까지 수영을 했다.. 끝나고 아침밥으로 토스트 하나먹고 장비챙겨 여기서 40분거리에 Marigindon Cave 포인트로 다이빙을 다녀왔다 이 동굴은 수심 40미터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동굴길이는 약 50m정도된다하는데 입구가 작아 10m 지검까지만 들어가고 더 들어가지 않았다. 돌아오는길 버디가 공기가 모자라 감압하는 동안 같이 나눠먹고 올라왔다. 다이빙시간 40분 지난번보다 공기소모량이 많아졌다 200bar가지고 들어갔는데 50bar 남았으니.. 호흡을 좀더 천천히 깊게 하는연습이 필요하다.. 다시 40분을 이동해 숙소로 돌아와 헬퍼가 만들어준 계란된장국에 점심을 먹고 다시 두번째 다이빙을 했다. 수심 14m까지 들어가 킥연습을 했고 짝호흡을 하며 약 50m 거리를 마스크를 벗고 유영을하여 왔다. 짝호흡을 할때 입안으로 들어오는 바닷물이 얼마나 짜던지 한국 바다 보다 더 짠것 같다.
오늘 일과는 이것으로 끝!
점심을 먹고 잠깐 쉬는시간에 지갑에 있던 돈을 꺼내 소독을 했다. 세상에서 돈이 가장 지저분하다 들었지만, 돈 소독 까지 할줄이야..ㅠㅜ 소독을 하고 사진 몇 장을 찍어 올린다.
이상
다음에 동전도 모아서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