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

세부 Save Mall 슈퍼에 다녀오던 길

aircam 2010. 6. 22. 22:54
오전 8시 창밖의 풍경  










어둠속에서 무엇인가 기어다니기에 무엇인가 봤더니 집을 등에지고 기어다니는 게였네요^^



처음엔 거북이인 줄 알았습니다.^^

비누 - 일반 비누향이 납니다 ㅠㅜ

70% 에탄올 - 알콜입니다. 필리핀 돈이 무척이나 지저분하다 하길래 소독용으로 구입
필리핀 동전이나 종이 돈이 얼마나 지저분한지 지폐에 있던 세균 때문에 병에 결려 죽은 사람도 있다합니다!
무서운 얘기죠..
지갑을 소독을 해야하는데 가죽이라 알콜 때문에 손상될까봐 걱정이네요. 비싼것은 아니지만 아내에게 선물 받은 거라 소중한 것이거든요...., 잘 닦아야겠어요.. 지갑이랑 돈 닦을때 사진 첨부할게요^^

다이빙 후 한번에 씻어낼 수 있는 샴푸와 바디워시 기능을 하는 제품, 이런 제품이 많이 팔리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고 샤워를 하루에도 몇 번씩 하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면 좋으니 이러한 제품이 인기인가 봅니다. 



어떤 맛일까 구입했는데 그냥 사과 주스입니다.^^ 
여긴 사진이 없는데 오렌지 주스를 구입했는데 오렌지 알갱이가 그대로 들어있더라구요!
한국에선 건더기?가 없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당도도 매우 좋았습니다.
오렌지를 그대로 갈아 넣어서 그런지 주스를 마신다는 기분보다는 직접 오렌지를 까서 먹은 기분이였습니다.^^

여기선 봉지값을 받지 않는군요.^^

필리핀에서 사용하는 전화기 - 전화기 중에서 가장 저렴한 것입니다.
본체 뒤 배터리 커버를 열면 USIM카드를 넣는 곳이 있구요.
일정금액을 미리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선불폰이지요.
선불폰은 금액에 따라 서너가지가 있고요 사용기간은 3개월입니다.
만약 500페소 짜리를 카드를 구입하면 카드 뒷부분에 은박부분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전화기에 입력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전화비용은 비싼편입니다. 1분정도 통화하면 한국돈으로 약 2500원정도 소모됩니다.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무료)를 보내면 얼마나 사용했고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남아있는 문자가 날아옵니다. 
일반 국제전화보다 비싸지요.. 그래도 항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받을 때는 비용은 없구요.
금액이 남아있어도 3개월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간동에 꼭 사용을 해야합니다.